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다이소 리뷰

[다이소 리뷰] 다이소 조화로 집안 장식하기 (퐁퐁다발부쉬)

by 켈로안 2023. 6. 17.

안녕하세요! 집에 장식을 더하고 싶은 켈로안입니다.

 

오늘은 집안을 장식한 조화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다이소에 가면 조화가 가득한 코너가 있어서 가까이 가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조화를 사진 않아도 많이 둘러보고 갑니다. 꽃들이 정말 많은데, 모여 있는 곳 말고도 바구니에도 조화를 두거나 하는 식으로 장식을 하더라고요. 그리고 다이소 매장마다 전시된 꽃 종류가 달라서 여러 매장을 가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다이소 조화들
다이소의 다양한 조화들

 

조화는 일반 꽃과 달리 시들지 않아서 장식품으로서도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이소 조화를 검색해 보니, 많은 사람들이 다이소 조화를 조합해서 다양한 꽃다발을 만들기도 합니다. 저는 부케를 만들려고 한 것은 아니고 조화를 디퓨저에 꽂아 장식해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디퓨저와 어울리면서 적당한 크기인 [퐁퐁다발부쉬 7송이] 제품을 2,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퐁퐁다발부쉬 7송이
퐁퐁다발부쉬 7송이


살펴보기

퐁퐁다발부쉬 주의 사항에는 원단으로 된 조화, 잎사귀는 절단면에 올 풀림, 타공이 있을 수 있다고 나와 있었고 실제로도 그렇습니다. 원단이 얇고 마감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아 퀄리티가 높지는 않지만, 멀리서 보면 크게 문제되지 않은 정도입니다. 폴리에스터, 폴리에틸렌이 주 재료고 철끈이 줄기에 들어있어 구부릴 수 있습니다. 

퐁퐁다발부쉬 잎사귀퐁퐁다발부쉬 꽃잎퐁퐁다발부쉬 줄기
퐁퐁다발부쉬 확대 장면


집 꾸미기

생각보다 꽃이 커서 한 송이만 디퓨저에 꽂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철끈이 들어 있는 줄기를 잘라야 하는데, 가위로는 안되고 니퍼로 잘라야 했습니다. 제가 사용한 디퓨저는 양재동 꽃시장이라는 이름으로, 꽃향기가 싱그러운 제품입니다. 꽃향기와 조화가 함께 있으니 훨씬 공기가 좋은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제품 리뷰] 집에 꽃을 심는 방법~ 코코도르 디퓨저 양재동 꽃시장 후기 (tistory.com)

 

[제품 리뷰] 집에 꽃을 심는 방법~ 코코도르 디퓨저 양재동 꽃시장 후기

안녕하세요~! 켈로안입니다. 여러분은 디퓨저를 사용하시나요? 저는 친척이 디퓨저를 선물해 주신 것을 계기로 사용했는데 벌써 다 써버리고 말았어요. 선물 받은 디퓨저는 숲속 새벽공기인데,

kelloan.tistory.com

디퓨저 조화 장식
디퓨저 조화 장식

남은 6송이 꽃 중 2송이는 화분에 시든 꽃 대신 두었습니다.

화분 조화 장식

나머지 4송이는 집에 있던 작은 장식 호리병에 넣어 컴퓨터 본체 위에 장식했습니다. 예쁘게 찍혀 오랜만에 열심히 보정했네요.

컴퓨터 본체 위 장식

사용 후기

조화는 그대로 두면 쓸모없지만 조합하여 장식하면 그만큼 집을 꾸밀 수 있는 좋은 데코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다이소 조화는 2,000원 정도 하니, 여러분도 조화 하나 구매하셔서 디퓨저에 장식해 보면 어떨까요? 유리병도 다이소에서 판매하니 그대로 꽃아 장식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