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생활용품 리뷰

[생활용품 리뷰] 화장실 파란 물의 정체 - 청스타 변기 세정제 사용 후기

by 켈로안 2023. 10. 6.

전에 집에서 화장실 물 비린내가 나서 잡기 위해 브레프 변기세정제를 구매하였는데요. 자주 사용하는 거실 화장실의 경우 한 달도 가지 않고 다 써버려서 다른 변기 세정제를 다시 구매하였습니다.

 

2023.09.22 - [제품 리뷰/생활용품 리뷰] - 화장실 물 비린내 잡는 법 - 브레프 변기세정제 리뷰

 

화장실 물 비린내 잡는 법 - 브레프 변기세정제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변기 세정제를 뭘 사용하시나요? 저는 여태까지 집에서 거의 쓰지 않았는데, 변기에서 물비린내가 나는 것 같아 이번에 변기 세정제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자주 가

kelloan.tistory.com


청스타 변기세정제

세정효과 / 물때방지

청스타 변기세정제 앞면청스타 변기세정제 뒷면
청스타 변기세정제


사용 방법

다이소에서 2,000원에 6개입니다. 하나를 뜯으면 바로 동그란 세정제가 들어있는데요. 비닐 포장을 벗기지 말고 바로 변기 물탱크 안에 넣으면 됩니다. 넣은 후 녹을 수 있도록 10분 정도 이후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청스타 변기세정제 본품 확대

오랜만에 변기 물탱크를 들여다보았습니다. 물탱크 안에 변기 세정제를 넣을 때 배수관에서 먼 쪽에 넣어야 합니다. 변기 속 물이 파랗게 변했네요.

변기 물탱크 안에 변기 세정제를 넣은 사진변기 물이 파랗게 변한 사진
변기 물탱크 안 변기 세정제를 넣었다.

사용 후기

일단 단점부터 말씀드리자면 물이 파란색으로 변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변기 물 색상이 투명한 것이 더 좋은데, 소변 색상으로 자신의 건강을 체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물이 파란색이면 소변을 보고 나면 초록색이 되기 때문에 소변 색상을 정확히 파악하기 어렵네요.

 

장점은 역시 물때 방지와 세정 효과가 있다는 점입니다. 세정 효과가 들어있어서 물 비린내도 나지 않네요. 솔직히 변기 청소는 찝찝해서 아무도 하기 싫어하는데 물이 파란색인 것만 감당할 수 있다면 세정제를 주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긴 합니다.

반응형

댓글